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home
  2. board
  3. Notice

Notice

공고문 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신정 휴가전 상품지연 및 선발송 안내
작성자 이**** (ip:)
작성일 2019-12-30
조회수 1125
평점 0점

안녕하세요 클로즈 클립입니다.




신정휴가전 상품지연안내 및 선발송안내입니다.




1월 1~3일은 거래처 등 제작공장들의 휴가로 인해 클로즈 클립도 휴가를 보낸 기간인 관계로 모든 서비스가 중단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휴가공지 참고해주세요.



거래처 및 제작공장들이 휴가이후에 진행되는 물건들이 많아 배송이 원할하지 못한 부분이 생겨 양해부탁드려요.


휴가이후에 시즌오프로 품절처리되는 상품이 생길 경우가 있습니다.


업계특성상 주문 후에 품절되는 경우가 생길 수 있어 품절처리되는 상품은 빠르게 파악해 입고지연 카테고리에 안내하겠습니다.


개개인별로 최대한 안내를 드리고 싶지만 주문량이 많아 그렇지 못하여 대단히 죄송합니다.



확보된 재고량에 따라 주문건에 한해서 최대한 빠르게 배송해드릴 것을 약속드리며


배송일정은 안내는 데일리로 업데이트 되며 COMMUNITY - 입고지연 카테고리를 통해 확인 부탁드립니다.


주문량이 많아 개개인 일정안내가 어려운점 양해부탁드리고 최대한 정확하게 입고지연 카테고리를 통해 안내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배송되는 상품은 18시 이후에 운송장번호 공유해드리고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혹여나 받으셔야 하는 날짜에 받지 못하여 취소접수를 원하시는 고객님들은 이경로로 취소접수 부탁드려요~


로그인 - 주문내역조회 & order클릭 후 취소접수 클릭 - 내용기입 - 접수완료




신정휴가전 선발송은 12월 25일 이전 주문건에 한하여 발송가능한 제품 부분 선발송 처리됩니다.




2020년에는 최대한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기 위해 노력할 것을 약속드리며 고객님들도 조금만 양해부탁드립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